뉴트리코어 쏘팔메토 효능&성분&가격&먹는법 등
NCS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남성분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전립선의 크기가 커지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가르켜서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이 전립선 비대증의 가장 큰 문제는 전립선이 커지면서 요도가 압박되기에 소변볼 때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건강한 전립선을 유지하는 것은 남성들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해요.
방광 바로 밑에 요도가 시작되는 부분을 싸고 있는 기관인 전립선은 보통 50대까지는 큰 변화가 없지만, 그 이후에 점차 비대해지면서 75세 이상의 남성들에겐 70%가 전립선 비대증이 발병한다고 하니, 미리미리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전립선 건강에 좋다고 잘 알려진 쏘팔메토 제품 중, 뉴트리코어 쏘팔메토의 효능, 성분, 가격, 섭취법 등에 대해서 모두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해보세요.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NCS 쏘팔메토 옥타코사놀(SAWPALMETTO OCTACOSANOL)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에서 초임계 추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한 건강기능식품이에요.
핵심원료로 들어간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의 로르산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원료로, 요즘에는 전립선 건강 관리를 위해서 많은 남성분들이 섭취하고 있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의 특징이자 장점으로는 ① DNA 검사를 통한 원료 진위 여부 확인 ② 미국 플로리다주 수확 ③ 특허 받은 초임계 추출방식 사용 ④ 식물성 캡슐 사용 ⑤ 로르산 최대 115mg 함유 ⑥ 옥타코사놀 17mg 함유 ⑦ 부원료로 유기농 대두유 함유 ⑧ 식물성 부원료 8종 함유 ⑨ 개별 PTP 포장으로 보관 용이 ⑩ 8중 복합 기능성이 있습니다.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효능(효과)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은 주원료로 함유되어있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의 로르산과 옥타코사놀에서 얻을 수 있는 효능을 볼 수 있어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는 북미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 사용되었으며, 현재는 전립선 건강 소재로 유럽, 미국을 중심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에 함유되어있는 "로르산"은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에요.
그래서 이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인체적용시험을 해보았을 때, ① 전립선에서 DHT 감소 ② 전립선에서의 표피 성장인자 감소 ③ 테스토스테론 증가 ④ 전립선 부피 개선 ⑤ 소변 유속 개선 ⑥ 잔뇨량 개선 ⑦ 배뇨 빈도 감소와 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해요.
그리고 또 다른 원료인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원료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① 운동시간 증가 ② 심폐 지구력 향상 ③ 운동 중 피로감 감소 ④ 탈진 시까지 주행시간 향상 ⑤ 혈중 암모니아, 무기인산, 젖산 농도 감소 ⑥ 최대 산소 섭취량 증가와 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해요.
그 외에도 아연, 비타민B2, 엽산까지 함유하고 있어 8중 복합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요.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성분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은 주원료인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 등을 포함해 아래와 같은 원료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쏘팔메토열매추출물(로르산28%), 건조효모(아연 함유), 옥타코사놀, 건조효모(비타민B2), 레몬추출분말, 대두유, 쌀겨왁스, 대두레시틴, 서양민들레추출물분말, 복분자엑기스분말, 토마토오일, 헛개나무열매추출분말, 마카분말, 홍삼농축액분말 [대두, 토마토 함유]
(캡슐기제 - 정제수, 변성전분, 글리세린, 카라기난, 덱스트린, 카카오색소)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부작용 및 섭취방법
쏘팔메토는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있어요. 다만, 특정질환이나 특이체질, 알레르기체질, 임산부의 경우에는 개인에 따라서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원료 확인이 꼭 필요하다고 해요.
그리고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성인 남성만 섭취해야하며, 수술 전후나 출혈성 질환이 있거나 항응고제 등을 복용하고 있다면 섭취 전에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하다고 해요.
뉴트리코어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먹는법은 1일 1회, 1회 1캡슐을 식사 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는 걸 권장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