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나는 솔로 143회 이이경 니트 _ 문수권세컨 옐로우 스트라이프 럭비 니트_ 이이경 패션

IamY 2024. 4. 4. 06:44

나는 솔로 143회 이이경 니트정보 _ 2024년 4월 3일 수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ENA,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143화 중에서, 배우 이이경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의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과 인타르시아로 편직한 넘버링 2가 포인트인 오버사이즈 핏 럭비 스웨터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143회 이이경 니트

 

 

문수권세컨 옐로우 스트라이프 럭비 니트

이이경 패션 / 이이경 스웨터 / 이이경 옷
이이경 의상 / 이이경 코디 / 이이경 스타일

 

나는 솔로 143회 이이경 니트

 

 

놀던언니2 4회 아이비 니트 _ 인스턴트펑크 블랙 슬림 집업 니트 _ 아이비 패션

놀던언니2 4회 아이비 니트 정보 _ 2024년 4월 2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었던 채널S,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놀던언니2" 4화 중에서, 가수 아이비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크롭 기장감과 핏되는 슬

iamy.tistory.com

 

나는 솔로 이이경 문수권세컨 니트
나는 솔로 이이경 문수권세컨 니트
나는 솔로 이이경 문수권세컨 니트
나는 솔로 이이경 문수권세컨 니트

 

나는 솔로 143화 이이경 스웨터

 

반응형

 

문수권세컨
MSKN2ND

 

럭비 디스트레스드 오버사이즈 긴팔 스웨터 머스타드
159,000원

 

 

맥스컷 프로 효과, 성분, 함량, 먹는법, 부작용은? 탄수화물 컷팅! 혈당 컷팅!

맥스컷 프로(MAX CUT PRO)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헬퍼(HEALTH HELPER)의 대표적인 다이어트 보조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이 맥스컷 프로는 오리지널 제품인 맥스컷에 비해서 체지방 감소

ia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