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나의 해리에게 6회 신혜선 니트조끼 _ 바앤쉬 크롭 슬리브리스 베스트 _ 주은호 패션

IamY 2024. 10. 9. 11:00

나의 해리에게 6회 신혜선 니트조끼

바앤쉬 크롭 슬리브리스 베스트

주은호 패션 옷 의상

나의 해리에게 6회 신혜선 니트조끼

 

2024년 10월 8일 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지니TV, ENA 월화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6화 중에서, 여자주인공 주은호역으로 출연한 배우 신혜선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들 중, 배색 버튼과 2개의 포켓, 그래픽 프린트가 포인트인 라운드넥 크롭 베스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6화 주은호 니트조끼

 

나의 해리에게 6회 신혜선 니트조끼
나의 해리에게 6회 신혜선 니트조끼

 

신혜선 니트베스트

 

바앤쉬 바쉬

ba&sh

 

gustave SLEEVELESS VEST

 

반응형

- 크롭 기장

- 프론트 버튼 클로져

- 라운드 네크라인

- 배색 버튼 디테일

- 2 버튼 패치 포켓

- 그래픽 프린트

 

나의 해리에게 6회 신혜선 니트조끼
나의 해리에게 6회 신혜선 니트조끼
나의 해리에게 6회 신혜선 니트조끼

 

20241008화요일

ENA 나의 해리에게 6화

주은호역 배우 신혜선 착장 착용 스타일

 

 

나의 해리에게 5회 신혜선 가디건 _ 리포메이션 캐시미어 스트라이프 가디건 _ 주은호 패션

나의 해리에게 5회 신혜선 가디건리포메이션 캐시미어 스트라이프 가디건주은호 패션 옷 의상 2024년 10월 7일 월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지니TV, ENA 월화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5화 중에서, 여주

iamy.tistory.com

 

반응형